현재 위치
  1. 게시판
  2. TetherTools

TetherTools

How I Got the Shot

게시판 상세
[테더툴스의 모든 것] 연결촬영시 포트와 케이블 보호하기
HKTools&Rental (ip:) 평점 0점   작성일 2018-09-04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503

연결촬영시 포트와 케이블 보호하기

원문보기: Leon Lucero 편집: HKTools
Tether Tools JerkStopper Camera Support / Tethering Kit

본인의 카메라에 맞는 TetherPro USB 케이블을 먼저 찾아주세요. 어떤 케이블이 호환 가능한지 잘 모르겠다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옐로 아이디: HK툴스렌탈 친구 추가 고고!  자, 이제 맞는 케이블을 찾았으니 카메라 포트와 케이블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볼까요?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데이터 손실을 막기 위해서요!

예전부터 저는 촬영 할 때마다 어떤 식으로든 케이블 유지 보수 시스템을 만들었어요. 처음 연결촬영을 시작했을 땐 개퍼 테이프를 이용했죠. 케이블을 보호하고, 카메라의 USB 포트에도 붙이고, 사람들이 밟거나 걸려 넘어지지 말라고 바닥에도 덕지덕지 붙였어요. 어떨 땐 주렁 주렁 늘어지는 케이블이 보기 싫어 삼각대 다리에서부터 테이핑을 한 적도 있었죠.

현재는, Tether Tools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케이블 관리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해요. 촬영 상황에 따라 필요한 아이를 골라 사용하면 되죠. 더 이상 덕지덕지 테이프는 필요 없어졌어요. 최근 아리조나의 사랑스러운 마을 Sedona에서 촬영 할 때는 JerkStopper Camera Support를 사용했어요. 이를 사용했던 이유는 카메라 두 대로 촬영을 했었는데, 컷과 컷 사이에 최대한 빠르게 연결 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야 했기 때문이에요. JerkStopper Camera Support는 이를 굉장히 쉽게 만들어줬죠.

Tether Tools TetherBlock Arca

그렇지만 제 페이보릿은 역시 TetherBlock에요. 카메라 포트에 견고하고 안정적인 케이블 커넥션을 제공해요. 만약 당신이 USB 3.0 Micro-B 포트를 사용하고 있다면, 커넥터가 조금 좁고 다른 선에 비해 조금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거에요. 이런 움직임들은 아주 느리긴 하지만 천천히 포트 또는 케이블을 손상 시킬 수 있어요. 사실 당신의 카메라가 어떤 포트이든, 케이블과 포트는 보호해야해요.

TetherBlock에 살짝 아쉬운 점이 있다면 연결 선이 카메라와 TetherBlock 사이에 고정 되기 때문에, 카메라에서 선을 뽑으려면 플레이트를 풀어야해요. 저는 삼각대에서 플레이트를 뺄 필요가 없는 촬영에서 TetherBlock를 사용해요. 엄청 유용한 Arca Swiss 버전도 따로 나와요!

컴퓨터 포트 보호는 케이블 보호만큼이나 중요해요. 그런면에서 TetherTools는 여러가지 옵션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