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TetherTools

TetherTools

How I Got the Shot

게시판 상세
[테더툴스의 모든 것] 웨딩과 이벤트 촬영은 작은 장비로
HKTools&Rental (ip:) 평점 0점   작성일 2018-07-30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832

더 작은 장비, 더 많은 옵션 - 웨딩과 이벤트 촬영

Posted by:  on Mar 3, 2016 / 편집 HKTools / 원문보기

rmslx-rapid-mount-tether-tools-slx-4

포토그래퍼로서, 어떤 장소에 들어가자마자 그 공간을 신속하게 평가하고, 조명 세팅을 결정 한 다음 장비를 설치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겁니다. 우리의 아주 좋은 습관이자, 직업병이겠죠.

필요한 바로 그 순간에 빠르게 꺼내 쓰고 촬영을 진행 할 수 있는 것. 내가 걸어들어간 그 장소에서 상상하던 순간을 포착하는 것. 그게 바로 우리를 프로로 만들어 주는 것은 아닐까요?

Tether Tools의 RapidMount 제품은, 웨딩이나 행사 로케이션 촬영을 위해 디자인 되었습니다. 조심스럽게 조명과 악세사리를 장착하여, 기존에 불가능하던 방식으로 촬영 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죠.

포토그래퍼가 최상의 조명 조건은, 최상의 이미지를 얻게 해줍니다. 내가 방을 걸어 들어오며 상상했던 그 순간을 포착 할 수 있도록 말이죠. 웨딩 촬영은 가끔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리셉션은 종종 희미한 빛으로 어둡고, 조명은 번거롭기 때문에 특히 더 어려운 조명 조건입니다. 거대한 조명 스탠드를 집에 두고, RapidMount를 사용하여 발생 할 수 있는 모든 위험을 피해보세요. 손님을 방해하지 않고, 정신 없는 결혼식장에서도 부착 할 수 있는 표면만 있다면 간단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TapidMount SLX는 다중 표면 스피드라이트 홀더로, off-camera 플래쉬를 벽에 부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특별히 제작 된, RapidMount 접착 스트립은 압력에 민감하여 평평한 표면에 안정적으로 부착 될 수 있습니다. SLX의 암이 당신의 스피드라이트를 감싸 안고, 몸통은 벽에 단단히 고정 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벽에 빠르게 부착되는 만큼, 쉽게 제거 되며 Rapid Mount 접착 스트립 제거시 잔여물이 남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스피드라이트 포토그래퍼라면, SLX는 가방 안에 가장 중요한 툴이 될거에요." – Jared Platt, Wedding Photographer/Educato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