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제품 구매와 환불/교환 및 A/S 서비스에 대한 자주하는 질문

고객센터 : FAQ

제품 구매와 환불/교환 및 A/S 서비스 문의 안내

배송문의

제품은 언제 배송 되나요?
14시까지 주문건에 대해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재고 상황에 따라 전화 연락 후 배송이 늦어 질 수 있습니다.

반품 및 환불문의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 배송일로부터 14일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상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상품 배송일로부터 14일 이내 불량 및 오배송이 확인 되면, 환불 또는 제품 맞교환으로 진행됩니다.
반품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제품 출고 후

A/S 서비스문의

품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각 브랜드별 상이)
- 구매일로부터 1년(12개월) 보증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구매처로부터 제공받은 정품거래 정보를 통한 구매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소모품으로 지정된 일부 품목은 수리가 불가합니다.
교환 기준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하자
무상수리 기준
무상서비스 기간(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이상 증상 발생
유상수리 기준
1. 잘못된 사용 방법에 의한 고장
2. 천재지변(화재,염해, 가스 피해, 지진, 홍.수해, 낙뢰, 이상전원, 역전류 등)에 의한 고장
3. 사용상 부주의(낙하, 충격, 이동 중 파손, 무리한 작동, 침수, 곰팡이 발생 및, 먼지 스파크)
4. 흙, 모래, 침수 등의 오염물 및 환경적인 요인
5. 전지 및 주변기기, 액서서리 사용 등으로 발생한 고장 및 사고
6. 타사 제품을 혼용하여 사용하여 발생한 기기 이상
7. 무상서비스 기간이 지난 고장 및 기기 이상

고객센터 TEL:

(02) 3444-1231


영업시간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25길 11 씨플레이스빌딩 104호
☎ 02-3444-1231